반려동물 키워드 뭐가 있나 숨셔바요와 알아볼까요?

반려동물 키워드 뭐가 있나 숨셔바요와 알아볼까요? 이 글은 2019.5.14 에 작성되었고 블로그를 워드프레스로 이전하면서 조금 변경하였습니다.

이 글을 강아지들이 본다면 억울하겠지만 지금 반려동물을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인기검색어가 캣타워입니다. 강아지들이 독식하던 반려동물 시장에 고양이들이 치고 들어온 것입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는 서로 다른 매력이 있는거 다들 아시죠? 사람한테 앵기는 강아지와 시크하고 도도한 고양이. 글을 쓰고 있는 동안에도 고양이의 감시를 피하랴 눈치를 보는 중입니다.

이렇게 반려동물과 연관된 키워드가 강아지 고양이 등 여러가지가 있을텐데 그 중 으뜸은 생활에 관련된 제품이 많다는 것입니다.

강아지에 대한 우호적인 포스팅이 사라진다면 주위에 고양이를 의심해보십시오.

역시나 반려동물과 관련된 검색어에서 2위를 차지한 강아지옷 입니다. 지금 강아지옷은 저가와 고가로 나눠지는데 가성비를 중요시 여기는 분들은 중국등에서 만들어진 가성비 듬뿍 담긴 저가 제품을 많이 찾으시고, 10배 심지어는 100배정도의 가격차이가 나는 고가의 럭셔리 강아지옷 브랜드도 있으니 비교해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강아지 하네스가 무려 5위를 랭크하고 있습니다. 강아지를 키우지 않으신분들은 하네스가 뭐지? 하면서 궁금해하실텐데요. 어디서 한번쯤 들어봤을 사람 귀저기 브랜드 하기스가 떠오르신 분들 많으실거에요. 하기스 아니고 하네스랍니다. 공원에 강아지와 함께 오는 분들은 꼭 목줄을 하고 다녀야 합니다.

대형견이나 목줄을 불편하게 생각하는 댕댕들은 하네스를 착용하고 산책하면 같이 산책하는 사람들도 안심이 되고 좋을 것 같습니다. 반려동물 천만시대에 이런 에티켓은 꼭 지켜야겠죠? 이런걸 뭐하고 부른다고요? 팻티켓 !!

반려동물과 연관된 키워드 중 강아지 고양이 등이 강세를 보이는 이유가 인류에게 길들여진 몇 안 되는 동물들이기 때문이랍니다.

500위 중 무려 17위에 랭크되어 있는 고양이 스크래쳐 입니다. 이름에서도 잘 나와있듯이 고양이는 뭔가를 잘 긁는 습성이 있습니다. 울버린 처럼 평소에는 날카로운 발톱을 숨겨놓았다가 위협을 가하거나 뭔가가 궁금할때도 벅벅 긁는답니다. 강아지들이 이빨이 자라면서 뭔가를 자꾸 물어뜯는 경우랑 비슷한가봐요.

박스만 보면 환장해서 들어가는 백치미가 웃기기도 하고, 우주같은 커다란 눈망울을 쳐다보고 있자면 그 매력에 취해 이뻐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골무재질도 있고 나무재질도 있고 여러가지 상황에서 고양이들이 심심찮게 하는 놀이기구입니다.​ 하지만 얼마 못 가는 점은 비밀이라고 고양이가 신신당부를 해서 그 말은 못 들은걸로.

이 포스팅 역시 고양이가 나중에 편집할 가능성이 큽니다.

soomstory

마지막으로 강아지 슬링백 을 소개할까 합니다. 산책을 가거나 먼 곳에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이 챙기는 강아지 고양이 안심가방입니다. 백 안에 들어가서 밖을 훤히 들여다 볼 수 있는 창이 있어 답답하지도 않고 반려동물에게 좋은 이동수단임에 틀림없습니다.

길을 가다가 혹은 산책하다가 이 슬링백에 들어가 있는 댕댕이나 냥이들에게 가볍게 눈을 맞춰보세요. 동물들의 습성을 모른채 귀엽다고 만지다가 상처가 날 수 있으니 주인에게 먼저 물어보고 괜찮다면 그 때 귀여워해주세요.

지금까지 반려동물 키워드 뭐가 있나 숨셔바요와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금 반려동물 시장이 3조 이상으로 커졌다고 합니다. 2020년에는 6조 이상이라고 하는데 지금 예측은 보기좋게 빗나가 8~10조 규모가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합니다. ​

천연 미생물 탈취제를 만드는 숨셔바요가 함께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