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학과 팻테라피를 숨셔바요가 응원합니다.

숨셔바요

반려동물 학과 팻테라피를 숨셔바요가 응원합니다. 부산 경상대에서 국내 최초로 팻테라피라는 학과를 개설한다고 합니다.

대학교에 설립된 동물학과의 이름이 동물학과, 애완동물학과, 특수동물학과에 이어 반려동물학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2020년 부산경상대학교에 반려동물학과를 개설한다고 합니다.

기존 프로그램인 사육과정, 수의간호과정, 미용 및 훈련과정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매개치료 과정에도 중점을 둘 전망입니다.

동물매개치료과정은 현대인의 정신과적인 치료에 반려동물을 매개로 하는 것으로 팻테라피(Pet Therapy)라고도 합니다.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피로가 중첩된 현대인들에게 반려동물은 친구 이상의 역할을 하는 소중한 존재로 인식되고 있으며 정신의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어려운 점 중 하나가 소변, 대변에서 나오는 악취입니다. 매번 닦아주는데도 냄새가 나는 이유가 뭘까요? 냄새의 원인이 되는 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숨셔바요는 국내 유일의 천연 바이오 탈취제를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향, 무독성이끼 때문에 아이들이나 동물들에게 해가 없고 친환경 천연 탈취제라 생활에서 발생하는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이번 부산 경상대에 생긴 반려동물 학과 팻테라피를 숨셔바요가 응원합니다.

반려동물을 키우시면서 냄새로 고민하셨던 분들은 이 말을 기억하세요.

“숨셔바요 하세요”

soomstory.com

You may also like...